에브리타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를 게임에 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에 신규 테마 '베네치아'를 금일(7일) 업데이트 했다.

15번째로 등장한 '베네치아' 테마는 지구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베네치아'를 소재로, 브릿지와 곤돌라, 물가가 보이는 발코니, 아치형의 개성 넘치는 건축물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테마에서는 '물의 도시' 컨셉에 맞게 구성된 총 18개의 조경물이 공개됐으며, '베네치아'의 아침을 담은 타운 배경도 함께 공개됐다.

또한, 프리미엄 작물 '감자', '배추', '고추' 3종과 '가나슈 공장', '오페라 케이크 전문점' 등 신규 생산시설 6종이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꼬꼬뱅', '마파두부' 전문점을 '생딸기 타르트' 전문점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판매 전문점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달콤함을 가득 담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랜덤박스와 귀여운 넬, 보보 주민이 포함된 '말썽쟁이들', 릴리, 러빙덕, 루나가 등장하는 '순둥이들' 총 3종의 랜덤박스를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한편, '에브리타운'에는 신규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베네치아 테마' 조경물을 활용해 자신의 타운을 꾸미는 '나만의 타운 뽐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