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엔에프, 모바일 전략게임 '아레나 대격돌' 두번째 한국형 여자 챔피언 공개

엔피엔에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아레나 대격돌'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두 번째 한국형 챔피언을 금일(7일)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챔피언은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국형 챔피언 '태양'의 여동생으로, 오빠인 태양과 운명의 라이벌이 된 비운의 남매라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이번 신규 챔피언 미리보기 공개와 함께 챔피언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리보기로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신규 챔피언의 이름을 예측해 엔피엔에프 공식 카페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신규 챔피언 업데이트일에 해당 캐릭터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실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엔피엔에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pnfkr)에서는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리그 스크린샷 이벤트,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엔피엔에프 관계자는 "공식 카페 및 이메일로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수정을 통해 함께 호흡해 나가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레나 대격돌 업데이트
아레나 대격돌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