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RPG '엘로아' 비공개 현장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엘로아'의 비공개 현장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 내 보조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15세 이상 이용자들은 오는 9일까지 참가자 모집 페이지(http://event.netmarble.net/EventPublish/eloa/201410_fg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10일 오후 3시부터 테스트의 세부 내용을 당첨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엘로아는 자유로운 '태세 변환' 전투, 쉬운 게임성, 빠른 레벨업,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는 나만의 스킬 등을 특징으로 한 액션 RPG다.

또한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등 총 3개 직업별로 각 3가지 전투타입을 구현해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투 중에도 손쉽게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엘로아'가 마지막 공식 테스트 및 출시에 앞서 소수 정예로 선발한 테스터분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하고자 한다"며 "PC온라인 게임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엘로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intro.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 비공개 현장 테스터 모집
엘로아 비공개 현장 테스터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