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룡의 재림? 로스트사가, 절권도의 달인 '리'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리'를 공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로스트사가의 126번째 용병 '리'는 절권도과 드래곤플라잉 킥의 달인으로, 상대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난타 공격을 퍼붓는 레어 용병이다.

특히, 공격 대상을 한 곳에 모아 발로 차는 '전설의 발차기', 상대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무술 공격을 펼치는 '무술', 방어파괴 및 다운, 3단 점프 등을 하는 '무술의 달인', 방어자세 중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는 '전설의 반격' 등 총 4가지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다.

위메이드는 신규 레어 용병 '리'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한글날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대문서와 깨진 한글 항아리, 한글 항아리를 이용하여 '로스트사가♥'를 완성하면 공격과 방어를 비롯한 모든 능력을 3 상승 시키는 메달이 선물된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한글코인'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한글 메달, 레어영구 장비 보급, K의 완소메달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전투 시간 60분 달성시 마다 경험치, 페소(게임머니), 육성 복구권, 골드 몬스터코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새마음 상자'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한글날인 9일 일정 접속시간을 유지하면 '한글코인'이 지급되는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실시되며, 9일부터 12일까지 페소부터 영구용병 소환서까지 다양한 상품이 가득한 '한글상자'가 접속시간 30분 달성시 마다 반복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