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가을 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이하 넷마블)는 라쿤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for Kakao'(이하 '학교2014')에 가을 맞이 '박 터트리기', '캐릭터 강화'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박 터트리기'는 캐릭터가 박에 모래 주머니를 던져 피해를 입히는 만큼 골드와 경험치다 제공되며, 매일 새벽 1시에는 전일 전체 이용자가 입힌 피해 정도에 따른 추가 보상이 모든 게이머에게 일괄적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캐릭터 강화는 하트를 사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써 일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캐릭터를 강화할 때마다 박 터트리기에서 입힐 수 있는 피해도 함께 커지기 때문에 보다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할로윈을 앞두고 마련된 신규 건물 3종 공동 묘지, 마녀의 집, 호박머리 장식물과 타임머신 시계탑, 대관람차 등의 가을 맞이 업데이트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하루에 한번 이상 박 터트리기에 참여하는 게이머들과 세 명 이상의 캐릭터를 3단계까지 강화시키는데 성공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0만 골드씩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하트와 공동 묘지 건물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운동회의 백미, 박 터트리기를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에서 즐기며 풍성한 혜택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며 “더불어 할로윈 콘셉트로 준비한 다채로운 건물로 학교를 꾸며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2014'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school)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2014
학교20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