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포스트시즌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에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1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이번 포스트시즌 이벤트는 2014년의 마지막 야구 시즌을 맞아 '슬러거'의 게이머들과 함께 응원하며 경기를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슬러거'의 게이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슬러거'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에 '슬러거'와 관련된 사연, 경기를 관람해야 하는 이유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남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게이머에게는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등 각 시리즈 별 1회의 관람 티켓이 증정된다.

아울러, '슬러거'의 운영자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파티도 함께 진행하여 게임과 관련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오는 21일에는 각종 미션을 통해 응원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구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슬러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