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 for Kakao, 한글날 맞이 성군(聖君) ‘세종대왕'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세계정복 for Kakao'(이하 세계정복)에 한글날을 기념하여 한국의 위대한 성군(聖君) ‘세종대왕’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세계정복'은 고대부터 근세시대 기반의 세계관을 대표했던 실존 영웅들을 등용 및 수집할 수 있는 게임으로, 오는 9일 한글날에 맞춰 세종대왕을 신규 영웅으로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세종대왕'은 최고 등급인 7성급 영웅 캐릭터로, 기병(궁기병)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고, 상대 유닛 이동력을 감소시키는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수(水)속성 영웅들 최대 체력 수치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한빛소프트는 '세계정복' 공식카페에 캐릭터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를 맞추는 정답자에게는 캐시아이템인 ‘세계석’ 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정복
세계정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