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테일',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 인트로 페이지 공개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인트로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coral/index.asp)에서는 오는 10월 15일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콘텐츠 내용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연장에 필요한 재료의 유효 기간을 다양하게 해 게아머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각각의 맵에서는 콘셉과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 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특히 신규 인던에서는 장인망토와 세트효과가 부여 된 반지 아이템 및 일정한 양의 주화를 지원하는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게이머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 된다.

아이템 연장에 필요한 재료의 경우 같은 종류의 재료라도 유효 기간을 다양하게 해 게이머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각 아이템끼리만 적용 되던 세트효과를 장비 및 보석, 특수 슬롯아이템 간 모두 적용 되도록 개선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의 최정해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게이머들이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맵들이 다수 추가 될 예정이다”라면서, “업데이트와 할로윈데이를 맞아 진행 할 다양한 이벤트도 구상 중이오니 게이머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테일

: 액토즈 라테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