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도 쉽게 해요!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무지막지영웅전
무지막지영웅전

■ 개발사 : TheAppsGames
■ 장르 : MMORPG
■ 다운 주소

■ 최고의 영웅이 되어볼까!?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

최근에는 MMORPG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해외에서 들어오는 게임들 대부분이 MMORPG 장르이며, 국내에도 발 맞춰 빠르게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보통 중국산 MMORPG라 하면 무협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게임들이 대부분이지만, 요즘은 조금 다르게 현대적 세계관이나, 판타지 세계관을 도입하여 국내 게이머들에게 다가오기 쉽게 어필하고 있다.

오늘 소개할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얼마나 게이머들에게 더욱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지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의 방대한 콘텐츠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에서는 MMORPG 장르답게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 PVP 시스템, 길드 시스템 등 게이머들이 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하루에 999번 제한이 있는 일일퀘스트는 무지막지영웅전이 가지고 있는 자랑거리다. 다른 게임의 경우 하루에 정해진 횟수가 적으므로반나절만 플레이해도 모두 클리어하고 이제 무엇을 해야 하나 고민을 하게 만들지만, 무지막지영웅전의 일일퀘스트는 그런 걱정 따위는 날려버릴 수 있는 콘텐츠가 아닐까 싶다.

일일 퀘스트 중에 자동으로 PK를 할 수 있는 퀘스트도 있는데, 두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전장으로 입장 난투극을 벌일 수도 있다. 직접 플레이를 할 수도 있고 자동으로 켜 둘 수도 있는데 컨트롤이 귀찮은 사람이라면 자동을 켜두고 난투극을 관람하는 것도 추천한다.

무지막지영웅전
무지막지영웅전

■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강해질 수 있다.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는 추천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추천을 받고 나면 추천한 사람이 자동으로 친구로 등록되어 친구가 일정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천인 시스템 외에도 길드 시스템이 있다.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의 길드시스템에는 타 게임과는 조금 다른 장점들이 있다. 길드에 들어가야지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으며, 길드원들만 출입할 수 있는 던전, 길드에 들어가야지만 할 수 있는 퀘스트등 다양한 이점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친구도 사귀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고 싶다면 길드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레벨업!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는 레벨업을 하는 방법이 아주 간편화되어있다. 기존에 나와 있는 다른 MMORPG는 어느 정도 레벨업을 하고 나면 막히는 부분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물론 레벨업을 하는 방법은 다양화되어 있지만 초보게이머들이 그 방법을 찾기란 너무 힘들다.

하지만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는 누구든 쉽게 할 수 있는 레벨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우선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가 레벨업이 막혔다면 일일퀘스트를 진행하도록 하자. 콘텐츠 부분에 설명했던 999번의 일일퀘스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999개의 일일퀘스트는 한번 완료할 때마다 받는 경험치량이 생각보다 많으므로, 경험치 두 배 티켓을 사용하고 진행한다면 더욱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

■ 마치며..

게임을 진행하며 보았던 화려한 전투화면,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에 먼저 눈이가는 게임 <무지막지영웅전 for kakao>. 국내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게이머친화적으로 다가오는 것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특히 초보게이머들도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다양한 시스템 또한 하나의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무기 삼아,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래도록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길 기대해 본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