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워 온라인, 임요환-김가연 부부와 대전 이벤트 펼친다

다인게임즈(대표 김영중)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에 임요환-김가연 부부와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아렌달과 엘론, 콴 등 각 종족 별로 한 시간씩 치러지며, 한 라운드당 2명의 게이머가 참가해 임요환-김가연 부부와 대결을 펼친다.

참가 레벨은 40~60, 61~80, 81~ 100 등 3구간으로 나뉘며 이벤트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GM의 진행에 따라 선정된 캐릭터는 결투장 안으로 소환되고, 카운트 후 전투가 시작, 상대팀을 먼저 쓰러뜨리는 팀이 승리한다. 단, 제한시간 3분동안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임요환-김가연 부부의 승리가 된다.

게이머가 승리했을 경우 1만 캐시가 지급되며, 패배하더라도 5000캐시가 제공된다. 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임요환과 김가연의 친필 싸인이 적힌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다인게임즈 김영중 대표는 “트라이워 온라인의 백미라 할 수 있는 결투 시스템을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경험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MMORPG 열혈 게이머로 잘 알려진 임요환-김가연 부부와 트라이워 온라인을 통해 자웅을 겨룰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라이워
트라이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