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게임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최대 97% 세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자사의 게임 콘텐츠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의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17일 14시부터 24시간동안 다이렉트 게임즈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 모두에게는 웨이스트랜드 1 스팀 코드가 무료로 증정된다.

더불어 신작 및 인기 게임 타이틀을 최대 9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게임도 있다. 일부 타이틀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관계자는, “1년 동안 다이렉트 게임즈에 보내주신 아낌 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타이틀 업데이트와 보완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공지사항과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렉트게임즈 1주년 기념 세일
다이렉트게임즈 1주년 기념 세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