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보글보글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조광민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보글보글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Bubble Bobble(이하 보글보글)'은 전세계 10억 게이머로부터 사랑을 받아 온 타이토의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이번에 선보여지는 '보글보글 for Kakao'는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직접 개발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하고,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셜 요소 등을 강화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타이토의 '보글보글' IP를 사용하여 직접 스마트폰 용으로 개발하면서 1,000개 가까운 맵을 새롭게 제작하고 다양한 던전과 에피소드를 구성했다. 또한 카카오 친구와 경쟁하며 진행하는 방식으로 소셜 요소를 두어 게임의 재미와 즐거움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CBT를 통해 게이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서비스 준비에 만반을 기하고 있다.

한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카페 및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하면 게임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한정판으로 제작된 '보글보글 미니 오락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손의진 부사장은 "“지난 CBT에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글보글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bb.game-event.co.kr/preor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글보글 for Kakao 사전 등록 이미지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