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숲 속의 앨리스와 포켓 메이플스토리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T스토어는 파티게임즈가 개발한 하반기 SNG 기대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숲속의 엘리스 사전 예약 이미지
숲속의 엘리스 사전 예약 이미지

T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출시되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미니언(캐릭터)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신비한 마법의 숲을 구하는 어드벤처 SNG이다.

파티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이 게임은 생동감 넘치는 환상적인 그래픽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특징으로 요리하기, 과일 따기, 낚시하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특히 어드벤처를 통해 단계별로 진화하는 수 십 여종의 미니언들을 수집하는 재미는 게이머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며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T스토어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T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레어 미니언인 '슬리피유'와 함께 캔디 50,000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레인보우매직 5개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T스토어에서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으면 T스토어 캐쉬 1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며, 게임 아이템을 결제할 경우 해당 금액의 15%(확인요망)를 캐쉬백으로 제공한다.

T스토어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1709)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T스토어 이외 사전예약 시 게임아이템 보상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포켓 메이플 스토리 이미지
포켓 메이플 스토리 이미지

이와 함께 T스토어는 넥슨이 개발한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T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상급강화주무서 6개와 한정판 아이템과 펫인 '메이플 고깔 모자'와 '레서 팬더 펫', 그리고 게임머니 '3천 캔디'를 100% 지급한다.

또한 T스토어를 통해 게임 출시 이후 3일 안에 다운로드 받으면 T스토어 캐쉬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말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캐릭터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와 파티플레이, 스페셜 던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캐릭터의 코디 및 헤어, 성형 시스템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인 원작의 장점을 모바일에서도 구현해 원작의 재미요소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 밖에 '데몬슬레이어', '듀얼블레이드',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메카닉' 등 인기캐릭터 5종과 2,500여 개의 퀘스트를 비롯하여 캐릭터 전직 시스템, 보조직업, 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완성도를 높였다.

T스토어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17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