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의 미스터리 파티, 11월 27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미스터리 파티 이미지
미스터리 파티 이미지

NHN엔터테인먼트의 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 파티)가 11월 2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6월 10일에 출시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미스터리 파티는 NHN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보드 게임으로 타임몬이라는 자리 뺏기 펫과 실시간 배틀게임을 접목, 다채로운 게임성과 짜릿한 전략의 묘미를 제공하며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를 꾀했던 작품이다.

특히 피쉬아일랜드와 피쉬프렌드, 우파루마운틴과 쿠키런 문질문질과 함께 자체 개발작의 성공 계보를 이어갈 수 게임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오는 27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될 예정이며, 11월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 회원 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 마켓 결제 영수증 캡처 등을 취합,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여행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였고, 그동안 많은 사랑과 따끔한 조언까지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