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사전 등록 테스트 실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로드컴플릿의 레트로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색다른 사전 등록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머나먼 왕국의 RPG 강화 버전이라 불리며, 3-Match 퍼즐을 조합하는 독특한 룰과 함께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퀘스트를 전면에 앞세웠다. 지난 9월 16일에 진행한 VIP 테스트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고전 게임 이름을 입력, 4성의 용사를 소환하는 색다른 사전 등록 이벤트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정답으로 등록된 60개의 게임 중에서 정답을 입력한 횟수에 따라 4성까지 진화를 완료한 용사를 받을 수 있는 것.

그래서 게이머들은 때아닌 고전게임 찾기에 나선 상태다. 블로그와 SNS에 퍼진 고전 명작 게임의 정답을 공유, 사전 등록을 완료한 게이머들도 제법 많다.

아직 사전 등록과 4성 용사를 성장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고전 게임 족보'를 정리했다. 단 입력할 때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는 것을 잊지 말자. 아래 정답은 지금까지 공개된 족보를 토대로 작성한 것으로 언급된 고전 게임 외 나머지는 직접 찾아서 입력해보길 추천한다.

드래곤 퀘스트, 파이널 판타지, 랑그릿사, 세틀러, 삼국지, 페르시아의 왕자, 창세기전, 이스, 포켓몬스터, 슈퍼마리오, 울티마, 마계촌, 테트리스, 문명, 갤러그, 킹스퀘스트, 대항해시대, 디아블로, 샤이닝포스, 메탈기어, 닌자 가이덴, 젤다의 전설, 윙 커맨더

사전 등록 페이지 : http://goo.gl/gqN2cl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