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아이템 얻을 수 있는 '배틀 오브 사이퍼즈' 이벤트 열린다

네오플(대표 이인)은 자사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카드 조합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 오브 사이퍼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성전 플레이 및 패키지 아이템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배틀포인트(BP)와 프리미엄 포인트(PP)를 각각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사이퍼즈 홈페이지에서 11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포인트를 이용해 '지역탐색' 및 '카드샵'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캐릭터 카드', '스토리 카드', '연성 카드', '조커 카드' 등 여러 종류의 카드를 얻게 된다.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 콘텐츠를 모두 완성하거나 다양한 카드 조합을 통해 각 캐릭터 별 레어 혹은 유니크 등급 아이템 및 '라파엘의 치유', '릴리트의 유혹' 등 다양한 신규 코스튬이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불꽃의 연성술사' 이벤트를 통해 공성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배틀 오브 사이퍼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포인트 및 '연성 카드', '조커 카드'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으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오브사이퍼즈 이미지
배틀오브사이퍼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