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한번 키워볼까?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게이머가 연예기획사의 매니저 겸 사장이 되어 연예인 지망생을 최고의 스타로 육성하는 과정을 담은 게임으로 화려한 CG와 감성적인 스토리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에 앞서 비비빅닷컴, 네이트,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서비스되어 누적 회원 200만명이라는 탄탄한 팬을 갖고 있는 '스타프로젝트'는 그 간 게임캐릭터송 음반 발매, 팬미팅, 콘서트, 일러스트 카페 행사 개최,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서비스 등 게임 외에도 다양한 이색 온,오프라인 콘텐츠들을 제공하여 이목을 받아왔다.

모바일 버전인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명의 스타지망생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각 스타의 방에서 출연, 레슨, 데이트 메뉴를 실행해 캐릭터의 레벨 및 커리어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육성하며 백묘,에스프레소,이윤희 등 인기 작가들이 집필한 이벤트 스토리와 CG를 획득할 수 있고, 기존의 스타육성게임과는 차별화된 로맨틱한 감성의 즐길 거리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무실 공간에서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에서 새롭게 추가된 매니저 업무 시스템 및 새내기 기획사 사장의 희로애락 에피소드를 다룬 매니저 전용 이벤트 스토리, 90여종의 신규 SD캐릭터 액션 등이 제공돼 기존 온라인 버전을 즐긴 게이머들도 카카오게임에서 색다른 재미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10월 24일부터 진행되는 '스타프로젝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0스타캐시 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한정의상 '새내기 K점퍼' 아이템 5종 등 1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매니저 캐릭터가 등장하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공감100% 뭔가 특이한 교복소녀의 개그충만한 일상?!' 카카오톡 스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아툰즈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론칭 후 업데이트로 등장할 캐릭터의 모델을 찾는 '스타프로젝트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스타프로젝트 오디션'에서 최종 선발된 가수와 작곡가는 각각 게임 캐릭터 및 게임 OST등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게임 팬 뿐 아니라 스타를 목표로 삼는 실제 스타 지망생들 사이에서도 큰 이슈가 돼 200여 명 이상의 참여가자가 오는 11월 1일 예선부터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qPHl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이미지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