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트라이워 온라인, 김가연-임요환 인터뷰 영상 공개

조광민

다인게임즈(대표 김영중)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의 홍보 모델 '김가연 , 임요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트라이워 온라인'은 트라이아 대륙의 콴, 아렌달, 엘론 세 종족으로 나뉘어 펼치는 대규모 세력전을 중심으로 하드코어 전쟁에 초점을 맞춰 전체 맵을 활용해 저 레벨부터 고 레벨 게이머까지 누구나 빠르게 전쟁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전쟁 MMORPG를 즐겨온 김가연은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대규모 세력전을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트라이워 온라인'의 매력에 푹 빠져 남편 '임요환'을 전도한 데 이어 직접 개발사를 찾아가 무료로 홍보 전도사가 되겠다고 자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트라이워 온라인'의 홍보 전도사로 활동하게 된 배경부터 게임을 즐겨본 소감, 장점, 앞으로의 활동 방향 등이 담겨있다.

김가연, 임요환 부부는 인터뷰 영상 외에도 평소 부부 싸움을 하지 않지만 게임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소재로 부부싸움 콘셉트의 홍보 영상 두 편도 함께 제작,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김가연은 "트라이워 온라인은 뛰어난 게임성과 진정한 전쟁의 재미를 가장 빠르게 느낄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라며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보다 많은 분들과 즐기고 싶어서 무료로 홍보 모델을 자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절대 말만 홍보 모델이 아닌 한 명의 게이머로 참여해 다른 게이머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진정한 홍보 모델이 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임요환 역시 "트라이워 온라인은 기존 MMORPG와는 다르게 빠른 레벨업으로 단기간에 전쟁에 참여할 수 있고 전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전쟁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다"며 "지금은 아직 초보이지만 홍보 모델로서 더욱 레벨업에 정진해 많은 게이머분들과 유쾌한 전쟁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라이워 인터뷰

: 임요환 김가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