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에 특화된 MMOPRG '블러드킹덤' 공개 서비스 시작

노아글로벌(대표 조재준)은 자사가 개발한 MMORPG '블러드킹덤'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나이트온라인의 노하우가 집약된 블러드킹덤은 다수의 NPC로 구성된 부대를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병영전' 콘텐츠를 비롯해 '영토전쟁' 등의 PvP 콘텐츠와 숨겨진 궁극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에레스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공격과 주문을 사용할 수 있는 커팅과 더블 캐스팅 시스템 등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장점인 게임이다.

노아글로벌은 지난 19일까지 진행된 2차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게임 시스템을 점검했으며, 이번 공개 서비스 버전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많은 의견이 있었던 커팅 시스템과 레벨업 난이도 조정 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공개 서비스는 블러드킹덤 홈페이지(http://www.bloodkingdom.co.kr) 뿐만 네이버 게임, 다음 게임에서도 동시에 시작되며, 별도의 회원 가입없이 각각 네이버, 다음 아이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노아글로벌은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아이패드 에어,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 니콘 J2 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아글로벌의 조재준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블러드킹덤을 드디어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나이트온라인에 버금가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킹덤' 홈페이지(http://www.blood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러드킹덤 OBT
블러드킹덤 OB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