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블루페퍼아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구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금일(30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마구마구2'는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의 흥행 기록을 달성한 '마구마구2014'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실제 선수들의 특이 폼과 화려한 볼 거리, 싱글, 배틀, 1대1 홈런 대결, 도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마구마구2'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magu2/6) 혹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레어카드 100% 뽑기권, 마구볼(게임재화) 500개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전작 '마구마구2014'와 비교해 한층 진화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춘 '마구마구2'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홈페이지(magu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
마구마구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