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게임에 빠지다, 새로운 던전 극한전 진행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헝그리앱TV의 프로그램 ’신동수 & 김하율의 장독대’가 10월 30일 7회가 방송된다.

‘최군&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는 개그맨 최군과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게임의 빠지다’는 네오라에나의 인기 모바일 RPG게임 베나토르를 사랑에 빠지듯 베나토르 게임에 빠져보는 방송이다.

‘게임에 빠지다’에서 진행하는 게임 베나토르는 중세 유럽 가상의 국가를 배경으로 왕권을 차지하기 위해 세력을 키워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던전 플레이다. 전략과 액션, 800여 종의 영웅과 길드, 그리고 육성, 원터치 콘트롤 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전략에 따른 조작을 가능 등 다양한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두 진행자가 게이머들과 함께 다양한 공략과 꿀팁을 주고 받는 시청자 참여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베나토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총 30층 탑으로 이루어진 무한 던전 극한전을 선보이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달달함이 가득한 ‘최군 & 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