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2015, 패키지샷 공개와 함께 사전 판매 돌입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5(이하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의 패키지샷을 금일(31일)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 엑스박스원(Xbox One) 3개 기종으로 발매되는 '위닝일레븐 2015'는 독일 대표선수인 마리오 괴체(Mario Gotze)를 표지모델로 기용했다. 마리오 괴체는 소속팀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맹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독일 대표팀을 우승으로 이끈 바 있다.

'위닝일레븐 2015'의 정식발매에 앞서 10월 31일부터 11월 12일까지 사전판매가 플레이샵(http://shop.uniana.com)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초회 생산분 한정 특전으로 마이 클럽(my Club) 메뉴에서 사용가능할 수 있는 UEFA팀(Team of The Year) 선수 1명, 10,000 GP(Game Points), 선수 체력 회복 아이템 10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오는 11월 13일 전세계 동시 발매 예정인 '위닝일레븐 2015'는 유럽 최대 게임쇼인 게임스컴(Gamescom)에서 '베스트 스포츠 게임(Best Sports Game)'에 선정되어 이미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위닝일레븐 2015'에는 폭스엔진(Fox Engine)이 탑재되어 빠른 반응, 부드러운 조작, 실제에 가까운 역동적인 동작이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 클럽(my Club)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보다 전작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한다. 게이머는 마이 클럽 모드에서 뛰어난 선수와 감독을 영입하여 자신만의 팀을 강화하고 육성하고, 온라인 상에서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하거나 AI와 대전을 진행해 GP(Game Point)를 모으거나 마이 클럽 코인(myClub coin)을 구매해 팀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