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킹덤, 로컬테스트 참여하고 상품 받자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X-LEGEND ENTERTAINMENT KOREA)는 자사에서 올 하반기에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우라 킹덤(AURA KINGDOM)'의 로컬테스트 사전 신청과 함께 게임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컬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 되는 'Level Up 이벤트'는 48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AK패키지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로컬테스트 종료 후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응답해 주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아우라킹덤의 로컬테스트 참가 신청은 10월 29일부터 준비된 계정 소진 시까지이며, 로컬테스트는 11월 6일~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로컬테스트 기간 동안 한글화 된 아우라 킹덤을 만끽하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우라킹덤'의 로컬테스트는 테스트 신청 페이지(http://ak.x-legend.co.kr/fgt/apply_step1.php)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우라킹덤 이미지
아우라킹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