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영웅의 군단' 시즌5 영웅 캐릭터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MMORPG '영웅의 군단'의 시즌5 영웅 '코마레오'와 '네페르티티' 2종을 금일(3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용맹한 사자 모습을 한 '코마레오'와 이집트 '투탕카멘'의 무덤을 관리하는 여사제 '네페르티티'이며 이들은 각각 무기 '도끼'와 '창'을 활용해 적과 싸우는 시즌5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퀘스트 '4막 1장: 왕의 귀환'을 선보이고 새로운 장비 시스템 '반지 슬롯' 생성, 최대 50 레벨 영웅 합성 시 보너스 경험치 추가 등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지난 2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북미 및 유럽 지역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미국 구글플레이 RPG 장르 1위, 게임 카테고리 전체 10위에 오르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카페(안드로이드OS 일반 버전: 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http://cafe.naver.com/loh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 이미지
영웅의 군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