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돌아왔다 '헝무도 리턴즈 2014'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헝그리앱 TV에서 ‘헝무도 리턴즈 2014’를 만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를 국민 게임의 반열에 올려놓은 전도사 같은 TV프로그램 스무도 리턴즈, 게임과 예능의 파격적인 조화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했지만 지난 2012년 MBC게임이 폐국과 함께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며 종영했다.

이후 프로그램 부활을 꿈꾸던 멤버들과 스무도를 잊지 않고 기다리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게임 전문 인터넷 방송 헝그리앱TV에서 ‘스타 무한도전, 스무도 리턴즈’가 아닌 ‘헝무도 리턴즈 2014 – 헝그리한 남자들의 무한도발’로 정인호, 유대현, 임성춘, 박상현 4명의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헝그리앱TV 헝무도 리턴즈 이욱PD는 “그동안 여러 이유로 성사되지 못한 ‘스무도 리턴즈’를 헝그리앱TV에서 실현시켜 꿈만 같다” 며 “노잼 피디라고 알려졌는데 이제는 꿀잼으로 거듭나서 스무도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부활의 날개를 활짝 핀 ‘헝무도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