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지히어로, 걸그룹 AOA와 콜라보 진행한다

에이투엑스게임즈(대표 허성식)는 자사가 개발하고 킹넷엔터테인먼트(대표: 왕웨)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환타지히어로'와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인기 걸그룹 AO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는 11월 13일 발매될 AOA의 새 음반에는 '환타지히어로'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쿠폰이 100% 증정된다. 해당 모바일쿠폰은 크리스탈 50개 및 고급 유닛 뽑기권 등으로 구성된 기본 패키지와 NFC 카드 및 게임내 스페셜 AOA 아이템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2종이며, 랜덤 방식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AOA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속에도 '환타지히어로'가 등장하게 된다.

FNC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단순 홍보모델로 AOA를 활용한 것이 아니라 게임 내 캐릭터로 게이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음은 물론, 새로 발매될 앨범과 뮤직비디오까지 영역을 넓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투엑스게임즈의 허성식 대표도 '걸그룹을 캐스팅한 케이스는 많았지만 이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한 사례는 업계 최초가 아닐까 싶다. 비공개 테스트 때 일부 공개한 AOA 캐릭터 반응은 뜨거워 게이머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환타지히어로
환타지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