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노소프트의 '줄줄이 가위바위보', 11월 30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루노소프트의 줄줄이 가위바위보 for Kakao가 11월 30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4월 25일에 출시한 이후 약 7개월(220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줄줄이 가위바위보 for Kakao는 젬플레이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으로 귀여운 곰돌이를 선택하여 전 세계를 배경으로 가위바위보를 진행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스코어모드와 친구 또는 랜덤한 상대와 1:1 대전을 하는 대전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출시 당시 무제한(최대 489만 가지 조합)에 가까운 코스튬의 매력을 강조한 바 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톡 회원번호, 휴대폰 번호, 결제 일시 및 금액, 환불 받을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내 결제 내역 화면 캡처 및 계정 이메일 정보 등을 help@lunosoft.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루노소프트 관계자는 "저희 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셨던 줄줄이가위바위보 for Kakao가 내부 사정으로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게임을 즐겨주신 많은 플레이어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여신전설 아마조네스
여신전설 아마조네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