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엔터테인먼트, '키펫브레이크 for Kakao' 선보인다

발키리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키펫브레이크 for Kakao'를 11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금일(4일) 밝혔다.

'키펫브레이크 for Kakao'는 게임 내 캐릭터인 키펫을 탈출시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캐릭터 퍼즐 게임이다. 게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록 제공되는 귀여운 캐릭터 키펫이 제공되며, 게이머는 게임 속 미니게임인 룰렛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발키리엔터테인먼트는 '키펫브레이크 for Kakao'게임의 재미가 많은 사람들에게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출시와 동시에 대대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게이머들의 응모를 통해 '미니쿠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코룸온라인, 플로렌시아, PUCCA레이싱 등 유명 온라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의 경험을 갖고있는 발키리엔터테인먼트 김상근 대표는 "'키펫브레이크 for Kakao'는 기존의 팡류 게임을 즐기던 게이머라면, 퍼즐게임의 쉽고 재미있는 게임방법과 귀여운 키펫 캐릭터의 친근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펫브레이크
이미지
키펫브레이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