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스타일리쉬 무협 RPG '혈투' 국내 퍼블리싱 한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혈투'와 계약하고 국내 퍼블리싱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혈투'는 탄탄한 무협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 내 다양한 문파 간 대립을 서정적인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풀어 낸 모바일 무협 RPG다.

게이머들은 '무림 고수', '부하' 등 총 100여종의 유닛 중 일부를 선택해 자신의 문파에 영입할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전투 진형을 구성해 최대 7대 7의 게이머 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짜임새 있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문파 간 연맹과 대립, 정파와 사파로 나뉘어지는 진영간 대결 등을 경험하면서 자연스럽게 게임 내 커뮤니티를 발전 시켜 나갈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이완수 본부장은 "'혈투'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탄탄한 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다"라면서, "문파 간 갈등과 복수, 대립 등 진정한 무협 RPG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카이피플의 박경재 대표는 "대표적인 '한국형 무협 RPG'로 거듭나기 위해 게임의 추가 개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면서, "정통 무협 게임을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2015년 중 '혈투'의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마무리 개발 및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혈투 이미지
혈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