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이노티아 2 외 20종 12월 5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컴투스 이노티아2 서비스
종료
컴투스 이노티아2 서비스 종료

컴투스가 이노티아 2 외 20종의 게임을 12월 5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를 통해 이노티아 시리즈는 이노티아 3와 이노티아 4만 남게 됐다.

이번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게임은 총 21종이며,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다.

써드 블레이드, 9innings 2011, 9innings 2009, 슈퍼 액션 히어로 4, 몽키점프, 퀸스 크라운2, 미니게임천국 5, 미스터리치, 칼리고 체이서, 좀비 런어웨이, 액션퍼즐 패밀리 4, 액션퍼즐 패밀리 VS, 닷지 아레나, 이노티아, 이노티아 2, 초코히어로, 퀸스 크라운, 드림걸, 초코초코 타이쿤, 헤비거너, 스나이퍼 vs 스나이퍼 등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컴투스 일부 게임에 대해서 서비스가 중지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