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모바일게임 '쥬쥬히어로' 사전등록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쥬쥬히어로'의 출시에 앞서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쥬쥬히어로’는 푸루푸루 행성의 과일을 약탈해가는 외계인과 맞서 싸우는 동물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캐주얼 비행슈팅 게임이다.

파스텔 톤 배경에 형형색색의 콘텐츠를 입혀 보는 즐거움을 살렸으며, 흥겨운 배경음악과 쉽고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엉뚱하고 발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사과, 복숭아, 바나나 등 과일을 먹는 재미와 외계인으로부터 친구를 구출해 함께 비행하는 짝꿍비행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풍성하게 구현되어 있어 유쾌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쥬쥬히어로’의 공개를 앞두고 오늘부터 11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 이용 가능한 ‘A급 펫’과 ‘보석’ 25개 등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4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캐주얼 비행슈팅 게임 ‘쥬쥬히어로’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 앱스토어 (http://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preregister201411.nhn?code=compan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쥬쥬히어로
쥬쥬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