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개럭의 복수' 확장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디지털 게임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의 확장판 '개럭의 복수'를 금일(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판은 매직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알라라 블록의 카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네 가지의 새로운 캠페인 레벨과 확장된 레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확장판 출시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의 오리지널 매직 2015 캠페인과 확장판의 모든 카드를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게 된다.

'개럭의 복수'는 PC(Steam)와 안드로이드, 애플 아이패드 버전으로 출시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게임기 Xbox One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헤즈브로코리아는 이번 확장판 출시를 기념하여 매직: 더 개더링의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MagicTheGatheringKorea)에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럭의 복수' PC버전 스팀코드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홈페이지(MagicTheGathering.com)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매직더개더링
매직더개더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