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Z9별'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내맘대로 Z9별'에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한 빼빼로 보우'와 '빼빼로 샵'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채광, 낚시, 목장, 벌목 등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일정 수량의 재료를 얻어 이벤트 NPC에게 가져다 주면 빼빼로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재료를 가장 많이 획득한 10명의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빼빼로 방망이'가 추가로 지급된다.

누리웍스는 오는 26일 서버 점검 전 까지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초보자패키지'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00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누리웍스의 허정호 기획 팀장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달콤한 빼빼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더욱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맘대로 Z9별
내맘대로 Z9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