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 공격 받는다!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인터렉티브)는 액티비젼의 FPS게임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PC 플랫폼을 금일(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개발에 참여했던 '슬레지해머 게임즈'가 개발한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배우 '케빈 스페이시'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민간 군사기업인 아틀라스 기업의 총수조나단 아이언스로 출연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으며, 2054년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 내 진보된 기술력과 전술은 살 떨리는 미래 전쟁의 윤곽을 실감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조나단 아이언스의 아들이자 미 해병대 출신인 잭 미첼로 분하여, 이념과 종교적 갈등을 벗어나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민간 군사기업 세력에 대항해야 한다.

아울러 점프 부스트, 그래플링, 생체역학기술과 진화한 무기, 장비와 기술 그리고 호버 바이크나 특수화된 드론과 같은 기계로 무장할 수 있으며, 신규 빔 무기가 등장하는 미래 기술로 무장한 새로운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H2인터렉티브는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정식 발매 예약 및 초회판을 구입한 게이머들에게 한정 수량으로, 다운로드 컨텐츠(이하 DLC)인 '데이 제로 DLC(Day Zero DLC)'를 제공하며, 보너스 무기 2종(AK-12G 어설트 라이플, 크로스보우-B2)와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아스널 팩('불렛 브레스 엑소스켈레톤'과 신규 빔 무기인 'EM1 퀀텀')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워페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