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CAVE는 사이코 패스 제작위원회로부터 라이센스를 제공 받아, 후지 TV에서 방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PSYCHO-PASS(사이코 패스)'의 스마트폰 게임 및 포털 앱을 제작. 지난 11월 6일 부터 공식 포털 앱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공식 포털 앱에서는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사이코 패스'의 최신 정보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로그인과 글쓰기 등 기본적인 활동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인 포인트를 사용해 이후 출시 될 게임에서 캐릭터 디자인과 테마 등을 변경 할 수도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앱을 이용한 일수에 따라 교환 할 수 있는 테마가 늘어나며 교환 가능한 콘텐츠는 향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리고 원작 캐릭터의 고화질 스마트폰 배경 화면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사이코 패스'의 스마트폰 버전 게임은 오는 2015년 초 iOS와 안드로이드로 출시 될 예정이며 아직 어떤 장르 게임인지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사이코패스
사이코패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