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로드2', 홍보모델 강민경 미공개 이미지 방출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SNG ''클래시 오브 로드2: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의 홍보모델 강민경의 미공개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정식서비스 전부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홍보모델 강민경을 기용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와 네이버앱스토어 인기게임 차트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현재는 구글플레이 전략부문 인기무료 1위, 구글 및 카카오 인기순위 10위 이내 안착, 카카오 추천 신작에 오르는 등 새로운 전략 SNG로 주목 받고 있다.

유럽 및 북미 카툰 스타일의 화려한 그래픽과 글로벌 서버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영웅육성 전략 SNG '클래시 오브 로드2'는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홍보모델인 강민경의 미공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 속 강민경은 이전까지 공개됐던 귀여운 분위기와는 달리, 강민경의 S라인 몸매 실루엣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화이트와 블랙의 오피스룩을 연출해 특유의 관능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카페에 수험표를 인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반지 100개와 소울 100개, 헤라클레스 영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클래시 오브 로드2에 뜨거운 사랑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 덕에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에 작게나마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홍보모델 강민경의 미공개 이미지를 공개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이와 함께 진행 중인 수능 이벤트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타파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로드2' 카페(http://cafe.naver.com/col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로드2 강민경 미공개 화보
클래시오브로드2 강민경 미공개 화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