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 보스 레이드 오픈

도연게임즈(대표 박도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포용 디펜스형 RPG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에 11월의 대규모 콘텐츠로 최강 난이도의 보스레이드와 신규 영웅을 추가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보스레이드는 게이머들의 기대 1순위 콘텐츠로 그 동안의 보스보다 한 차원 높은 최악 난이도의 보스를 맞아 자신과 4인의 게이머가 5인 파티로 도전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콘텐츠다.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파괴적인 광역 스킬을 난사하는 최강 보스의 등장은 수많은 게이머들이 조합과 전략을 고민하게 만들 것이며, 게이머들의 승부욕과 도전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신규 영웅도 대거 추가됐다. 기존 5성 영웅 1종은 6성으로 진화가 가능해지고, 빛 속성의 5성과 6성도 총 5종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능력의 영웅을 확보할 수 있다.

박도연 도연게임즈 대표는 "최근 앱스토어와 네이버스토어 오픈과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에 지지를 보내주시어 감사 드린다. 새로운 마켓 오픈에 맞추어 게이머들의 기대 1순위인 보스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결정했다"며, "보스레이드는 우리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메인 콘텐츠로 최강의 보스를 공략하는 과정 자체부터 유닛을 조종하던 기존의 파티 액션과는 급이 다른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영웅' 확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게이머가 5일 연속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5성 뽑기권이 주어지고, 월드를 클리어 할 때마다 뽑기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게이머에게 랭크대전에서 일정 승수를 달성할 때마다 블랙영웅을 살 수 있는 블랙코인이 증정하여 영웅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http://cafe.naver.com/dyg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까불지마 몬스터
까불지마 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