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수험생 가족까지 혜택받는 수능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에서 수능을 무사히 치른 수험생과 가족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오늘(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수험생 자신의 이름을 제외하고 모든 정보를 블라인드 처리한 수험표를 1:1 상담을 통해 인증하면 계정 정보와 수험표의 이름이 일치하는 모든 회원에게 고급 유료 아이템 '게이트 글로브'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년간 함께 고생한 가족들도 참여 가능하며, 가족의 경우에는 수험생과 방법은 같으나 추가로 본문에 가족임을 명시하면 된다.

또한 '수능 끝~행복 시작!'을 기념한 기묘한 단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은 11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3일, 18일, 20일, 2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중앙 플라튼 대로'와 '브룬넨슈티그 입구'에 나타나는 기묘한 단지 속 몬스터를 잡으면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아이템 몰에서는 학업으로 인해 잠시 접었던 붉은보석에 다시 복귀하는 회원들의 빠른 적응을 도와줄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을 오는 26일(수)까지 단 2주간만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이미지
붉은보석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