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2014 슬러거 윈터 챔피언십 대회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 '2014 슬러거 윈터 챔피언십(Winter Championship)'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2014 슬러거 윈터 챔피언십' 대회는 겨울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17일까지 총 상금 400만원을 걸고 온라인 대회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회 참가는 13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56강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백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우승자가 원하는 레전드 및 월드 선수가 수여된다. 아울러 준우승과 3등, 4등에게는 50만원과 30만원, 20만원의 상품권이 각각 지급되고, 월드에서 레전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슬러거' BJ 모집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된다. 박진감 넘치는 '슬러거' 경기를 방송으로 전달해줄 BJ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1천만캣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윈터
챔피언십
슬러거 윈터 챔피언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