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 확 달라진 스크린샷 공개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준비 중인 '위닝펏'의 신규 스크린샷을 홈페이지(www.winningputt.com)를 통해 금일(13일) 공개했다.

'위닝펏'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 이후 많은 부분 진화하고 새로워진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처음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그래픽과 세련된 골프웨어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골프장의 클럽라운지를 연상하게 하는 광장과 아름다운 풍광을 가진 코스의 배경은 실제로 필드에 서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됐다.

신규 스크린샷은 '위닝펏' 홈페이지(www.winningputt.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신규 코스 영상, 개발노트 등 '위닝펏'의 새로운 게임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닝펏'은 골프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온네트의 신작으로, 크라이엔진3를 사용해 개발된 리얼 골프게임이다. 개발자들의 수준 높은 물리구현 노하우로 스윙, 임팩트, 탄도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냈으며, 프로 골퍼의 스윙 모션을 캡처하고 프로 골퍼가 일부 코스를 직접 설계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위닝펏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