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래닛의 히트 더 로드, 12월 31일 서비스 중단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히트더로드
이미지
히트더로드 이미지

엠플래닛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히트 더 로드(Heat The Road)'가 12월 31일에 서비스를 중단한다.

히트더로드는 과거 시티 레이서 온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색다른 방식의 MMO 온라인 레이싱 게임이다. 2012년 여름에 CBT를 통해 가능성을 타진, 온라인 레이싱 게임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난 12일부터 유료 아이템과 결제 서비스는 중지됐으며, 12월 31일을 기해 홈페이지와 게임 서비스가 전면 중단된다. 이후 환불 신청은 12월 21일까지 진행, 신분증 사본과 환불 통장 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를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엠플래닛 관계자는 "긴 고심 끝에 HTR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조금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히트더로드에 더욱 집중적인 개발을 위해 잠시 서비스 중단이라는 아쉬운 선택을 하게 된 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