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뒤흔든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사전예약 돌입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사전예약을 금일(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반복적인 단순 전투에서 벗어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영웅들의 표정, 최고의 성우진이 참여한 목소리 연기 등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섬세한 표현으로 극강의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 서비스는 오는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패키지 아이템은 물론, 티스토어 사전등록에 참여할 경우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할 경우 패키지 아이템 교환 신청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증정되며, 게임 출시 2주 후 각 서버 별 경기장 랭킹 1위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를 지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도탑전기에 주시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한국 이용자들의 정서와 문화에 맞춰 콘텐츠를 보완하고 게임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수정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라며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의 사전예약은 특별 페이지(http://d.gaeagame.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