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강렬한 액션과 달달함이 가득한 신애&효근 탑게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헝그리앱 TV 프로그램 '신애&효근 탑게임'의 16회가 전파를 탔다.

오늘 오프닝에서는 하루하루 즐거운 나날을 보내는 신혼부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BJ효근의 100만원을 날려 웃음으로 마음을 다스리는 부인 신애의 웃지 못할 모습들이 그려졌다.

신애와 효근의 탑게임은 게임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며 육성과 강화, 동료 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이다.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두 부부의 승부욕 넘치는 6성 동료 뽑기 내기와 효근의 5성 카드 합성, 신애의 대박과 쪽박사이의 아이템 강화운과 동료 뽑기운이 보여져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화려한 액션과 달달한 즐거움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