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서기 for kakao, 신규 캐릭터 거너 업데이트

케이넷피(대표 송충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영웅서기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거너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거너는 신속하고 강력한 사격 기술과 호쾌한 연속 기술로 화려한 액션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타게팅 스킬 과 범위 공격, 머신건 소환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통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영웅서기 시리즈는 2005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총 6개의 시리즈가 이어져 오며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아온 EA의 명작이다.

'영웅서기 for kakao'는 기존에 출시된 모바일 RPG '영웅서기 온라인' 의 카카오 플랫폼 연동 버전으로 지난 7일 출시 후 인기 순위 상위권에 유지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케이넷피는 이번 신규 캐릭터 거너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달성 레벨에 따라 최고급 장비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소식은 '영웅서기'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hlokakao)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서기
이미지
영웅서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