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파크라이4' 한글판 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PS4, PS3, Xbox One, PC용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게임 'Far Cry® 4(이하 파크라이4)'의 한글판을 금일(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크라이4'는 생동감 넘치는 야생의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탐험과 스토리를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로 2014년 연말을 장식할 유비소프트의 야심작이다. 특히, 이번 최신작은 시리즈 최초로 한글판 발매가 발표된 이후로 계속해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무대 '키라트'에서는 폭군 '페이건 민'과 이에 대항하는 '골든 패스', 그리고 돌아가신 어머니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귀향한 주인공 '에이제이 게일'의 얽히고 설킨 매력적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게이머는 석궁, 기관총, 화염방사기, 박격포 등을 비롯한 여러 무기와 야생동물의 협력 등 이용할 수 있어 전투를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이로콥터'와 같은 비행 수단도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한 상태로 공중은 물론 지상에도 폭격을 가할 수 있다.

온라인 환경에서는 친구와 함께 광활한 '파크라이4'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협력플레이 모드와 최대 10명이 참가할 수 있는 3가지 방식의 라운드 기반 대결 모드, 그리고 동물 혹은 사람과 대결을 그린 웨이브 스타일의 아레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에 함께 제공되는 에디터를 이용하면 멀티플레이용 지도를 직접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규칙을 적용하여 자신만의 게임 모드를 만들어낼 수도 있어 발매 후 풍부한 이용자 제작 콘텐츠가 기대된다.

인트라게임즈는 '파크라이4'의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트레일러를 자신의 SNS로 공유한 다음, 공유한 URL과 함께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덧글로 기재하면 된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크라이4'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1844518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2014 유비소프트 타이틀 특설페이지(http://intragames.co.kr/ubisoft2014/),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크라이4
이미지
파크라이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