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 서비스 1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길티드래곤'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1월 18일부터 12월 4일까지 6종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18일,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1개를 오픈 하고, 오는 21일 1종을 추가 오픈하여 풍부한 즐길 거리를 배려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시작하여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SR 등급 카드를 지급하고, 10월 7일 이후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복귀만 해도 SR 등급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1주년 기념 선물세트도 마련된다. 1인 1회의 한정품인 이 세트는 3,000코인에 판매되며, SR+ 등급 카드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션 또한 최대 3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으며, 코인 구매 량에 따라 1주년 한정 SR+, SR 등급 카드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길티드래곤은 국내만 200만 게이머들이 선택해준 인기 게임으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수 있던 원동력 역시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1주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2개의 이벤트 던전과 함께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SR 등급 이상의 카드를 푸짐하게 마련했으니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알차게 챙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카페(http://cafe.naver.com/gt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티드래곤 1주년
이벤트
길티드래곤 1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