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소환사의 협곡'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대표적인 게임 맵인 '소환사의 협곡'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일반게임' 및 '사용자 설정 게임'에도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플레이어에게 더욱 향상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소환사의 협곡의 기본 구조는 유지한 채 전체적인 그래픽이 훨씬 미려한 색상과 디테일로 새롭게 디자인 됐으며, 동시에 게임 플레이의 직관성과 명확성을 향상시키도록 다양한 요소들이 도입됐다.

업데이트된 소환사의 협곡은 앞서 'AI 상대 대전' 모드와 '편리한 팀 구성' 모드에 적용 되었으며, 금일 '일반게임' 및 '사용자 설정게임'에 적용된 것. 일정 기간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을 거쳐 조만간 랭크게임 모드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누구나 새롭게 업데이트된 소환사의 협곡에서 쾌적하게 플레이를 즐기게 하기 위해 성능 최적화에 힘써왔으며, 향후에도 저사양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할 예정이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이번에 공개된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그오브레전드 맵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맵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