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MC가경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게임을 달리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헝그리앱TV의 프로그램 ‘김철민 & 문가경의 게임을 달리다’(이하 게임을 달리다) 4회가 11월 18일 방송됐다.

게임을 달리다는 2명의 MC가 레이싱 게임, 러너게임 같은 ‘달리는 게임’으로 상대MC와 대결하는 프로그램이다. 4회에서는 게임로프트사의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이하 스파이더맨)과 ‘아스팔트8 : 에어본’(이하 아스팔트), 그리고 ‘액션스타 G’를 선보였다. 오늘도 MC철민이 소개팅을 빌미로 MC가경의 인맥을 파헤치려는 노력은 계속됐다.

MC철민은 자신이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MC가경의 친구를 시청자 앞에 소개하자는 제안을 하였다. 열화와 같은 호응에 못 이겨 MC가경은 제안을 수락하였다. MC가경의 필사의 노력으로 스파이더맨 대결에서는 승리하였지만, 아스팔트 대결에서 패배해 친구들의 사진을 방송에서 공개하였다.

MC철민이 다음 시간에도 위와 같은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김철민 & 문가경의 게임을 달리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헝그리앱 TV에서 생방송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