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엠엔씨, 퀴즈 풀며 커플되는 게임 '퀴즈의 신' 사전 예약 실시

모바일 앱 개발사 공감엠엔씨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퀴즈 게임 '퀴즈의 신-커플메이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남 커플이 팀을 이뤄 모바일에서 상식 대결을 즐기는 게임으로, 게임도 풀고 커플도 맺을 수 있는 1석 2조의 재미를 갖추고 있다.

모바일 상에서 가상의 커플을 맺고 퀴즈 대결을 벌일 수 있는 커플 퀴즈 대항전은 참가한 커플 중 매 월 최다연승 참가자를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OX광장에서는 최대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퀴즈를 풀며 채팅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바타와 펫을 꾸며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것도 게임의 재미 요소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gmnc.net/event)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을 하는 유저에게 유료 아이템(보석) 50개가 제공된다.

공감엠엔씨 윤보한 대표는 "퀴즈의신-커플메이커는 유저들은 게임 상에서 가상의 커플로 시작해 실제 커플로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면서 "퀴즈로 나오는 여러 분야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퀴즈의 신 커플메이커
이미지
퀴즈의 신 커플메이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