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14] 마음까지 예쁜 헝앱걸 혜리의 깜짝 인터뷰 방송 진행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국내 최고의 게임 쇼 ‘지스타2014’가 10주년을 맞아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했다, 벡스코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걸스데이 혜리를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스마트폰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헝그리앱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의 깜짝인터뷰를 방송했다.

오는 23일 헝그리앱 부스에서 걸스데이 혜리와 팬미팅을 준비했지만 많은 팬들의 인산인해로 급하게 취소 되었다. 이후 혜리는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깜짝 인터뷰 방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기쁨을 주었다.

한편, 헝그리앱 부스에서 진행하는 월드오브탱크 결승리그는 헝그리앱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헝그리앱 홍보 모델 걸스데이 혜리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